아이온 최강 듀오 결성 프로젝트 이벤트!!

아이온이 오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죠

3일에 걸쳐 업데이트를 진행하고도 오늘 추가로 10시간 업데이트를 할 정도로

규모가 큰 업데이트였는데요

덕분에 여러 이벤트도 시작되었는데

그 중에서도 제 관심을 끌었던 이벤트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이온의 최강 듀오 결성 프로젝트!!

8월 28일부터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활동하고 있는 유저와 신규/복귀 유저가 듀오를 결성해서

함께 빙고판을 완성해나가는 이벤트인데요

신규/복귀 유저가 적응하기 쉽도록 하는 이벤트인 것 같네요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신규/복귀 유저는 서버 게시판에 듀오 모집 말머리를 달고 글을 작성하고

자신에게 듀오를 신청한 활동 유저 중 한명을 선택하여 듀오 맺기를 클릭한 후

듀오 전용 이용권을 구매하여 아이온을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활동 유저는 서버게시판의 글들을 보고 신규/복귀 유저에게 듀오 신청을 하면 되겠죠ㅎㅎ

 

신규/복귀 유저만 구입할 수 있는 듀오 전용 이용권에 대한 설명입니다

아이온은 정액제 게임이니까 이용권을 구매해야겠죠?

듀오를 맺고 전용 이용권을 구매하면 일반 이용권과 같은 효과 뿐만 아니라

광풍의 클루인을 받을 수 있구요

이용권을 구입한 신규/복귀 유저와 듀오가 된 활동 유저에게는

광채의 신석 상자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석 상자에서 나오는 물건은 위의 그림을 참고하세용ㅎㅎ

 

 SNS에 최강 듀오 결성 프로젝트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진행이 됩니다

공유해 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그래픽카드, 마우스 키보드 세트,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듀오를 결성만 하고 끝이 아니겠죠!

듀오와 함께 빙고판을 완성하는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위에 빙고판을 보시면 듀오와 함께 라는 내용이 보이실텐데요

위의 빙고판의 미션을 완료하시고 보상을 받아가시면 된다고 합니다

 

빙고 보상에 대한 설명이네요

1줄 달성하면 최강의 듀오 타이틀 카드를 선물로 드리구요

2줄 완성 시 GM의 작은 선물 상자를 받을 수 잇네요

올 빙고를 달성하면 신규/복귀 유저에겐 끝없는 결전의 무기 상자를,

활동 유저에게는 초광속 바이크론 60일 짜리를 드린다고 합니다! 올ㅋ

듀오 결성하고 바로 빠이빠이 하지 마시고 같이 빙고 미션을 달성하셔서

위의 선물들 모두 받아가세요ㅋㅋ

 

 마지막 이벤트입니다

빙고를 한 개만 달성하더라도 자동 응모 되는 이벤트인데요

빙고를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위의 선물을 모두 드린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 많은 빙고를 완성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하니

그냥 전부 완료해야 받던지 말던지 할 것 같네요ㅋㅋㅋㅋ

 

이번 아이온의 듀오 이벤트는 상당히 좋은 이벤트인 것 같은데요

활동하고 있는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를 지원하는 이벤트는 많이 있지만

특별하게 1:1 매칭을 통해서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활동 유저는 책임감을 가지고 신규/복귀 유저를 도울 수 있고

신규/복귀 유저도 쉽게 접을 것 같지는 않네요ㅎㅎ

 

이번에 기갑성도 업데이트 됐겠다 이번 기회에 아이온을 다시 시작하시거

처음 해보시려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 듀오 이벤트가 있으니까 겁내지 마시고 서버 게시판에 듀오 신청글 올리셔서

듀오를 구해 새롭게 플레이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