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의 8월 5주차 듀얼 슈퍼 핫타임 이벤트!

 서든어택이 8월 마지막 듀얼 슈퍼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는 핫타임 이벤트로 어떤 아이템을 줄까요?ㅎㅎ

 

 서든어택의 8월 5주차 듀얼 슈퍼 핫타임 이벤트!!

 

이번 주 이벤트 기간은 8월 30일 오후 5시~8시,

31일, 9월 1일 오후 3시~ 6시 이렇게 세시간 씩이네요

 

각 요일 별 핫타임 이벤트 보상입니다

금요일에는 대박 포인트상자, 스네이크볼 3개, 기간제 즉시 리스폰 3일권을 지급하고

토요일에는 AK47 화이트 1일, 스네이크볼 3개, 클랜 무한자유+ 5개

일요일에는 뉴 빅3 이용권A 1일, 스네이크볼 3개, 두꺼운 컬러 닉네임 3일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스네이크볼도 모을 겸 다른 아이템도 받을 겸 매일매일 핫타임 시간에 접속해야겠네요ㅎㅎ

 

 그리고 버닝 핫타임 게이지 이벤트도 진행중인데요

핫타임 이벤트에 정상 참여 완료를 하면 버닝 핫타임 게이지가 활성화됩니다

종료 시간 까지 게임 시간 100분을 달성한 분들께

버닝 경험치 상자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버닝 경험치 상자의 구성 내용입니다

위의 아이템 중 1가지를 랜덤하게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PC방에서 접속한다면 상자가 2개라는 점!!

 

 주말에 버닝 핫타임 게이지를 PC방에서 채운다면

특별한 보상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금요일에는 해당이 되지 않구요

토요일, 일요일에 버닝 핫타임 게이지를 PC방에서 채우시면

크레용팝 캐릭터 상자 1개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상자에서는 크레용판 캐릭터 세트 1일, 3일, 7일, 30일 중 한 개가 랜덤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서든어택이 8월 내내 주말마다 진행했던 버닝 핫타임 이벤트도 벌써 마지막이네요

8월 마지막 핫타임까지 전부 참여하셔서 좋은 아이템들 받아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