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드림 프로젝트 마지막 두~드림!!

 마비노기의 마지막 드림프로젝트인 두~드림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두드림은 스마트 콘텐츠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이라고 합니다

 

마비노기의 유용한 정보들을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하네요

마비노기를 플레이하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바로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생활 관련 정보들에 대한 내용입니다

마비노기의 핵심은 역시 이 생활 컨텐츠죠ㅋㅋ

그만큼 방대하고 복잡해서 처음 하는 유저들에게 진입 장벽이 높다는 평가도 많은데요

이번 업데이트로 많은 분들이 검색을 통해 쉽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탐험에 관한 내용입니다

수집 퀘스트 목록을 확인하고 원격으로 퀘스트를 수령할 수 있다고 하네요 

 길드, 파티, 가족, 동물 등의 소셜 컨텐츠에 대한 정보들입니다

마비노기는 이 소셜 컨텐츠도 참 중요하죠 특히 가족!ㅋㅋ

 

 마지막으로 전투에 대한 정보입니다

다른 게임들은 전투가 반절 이상일텐데 역시 생활 컨텐츠에 비해 확 적은 내용이네요ㅋㅋㅋ

 

아! 그리고 이번 주말에 드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8월 24일 25일에 전투 경험치를 퍼드리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주말 내내 전투 시 획득하는 경험치가 2배가 되구요

오후 5시부터 8시까지는 경험치 세배

8시부터 10시까지는 경험치를 5배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왕

주말동안 열심히 달려서 경험치를 많이많이 모아야겠습니다

 

마비노기의 스마트 컨텐츠로 보다 쉽게 게임을 하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주말에는 경험치 2배까지 있으니 더 즐거울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