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의 신규맵 트리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소개

서든어택의 5번째 신세계 업데이트인 트리오가 오늘 공개됐는데요

이름이 트리오인 만큼 3:3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신규 맵이라고 합니다

트리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당

 

 트리오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8월 22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총 3가지의 이벤트가 있네요ㅎㅎ

 

 첫 번째는 신규 클랜에게 혜택을 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은 클랜을 생성하는데 드는 포인트가 무려 1포인트라고 합니다

기존에는 3만 포인트였는데 1포인트로 줄인다니 엄청난 파격 할인이네요

많은 신규 클랜들이 생겨날 것 같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생성된 클랜이 D등급을 달성하면

클랜원 전원에게 클랜마크 효과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가 종료되는 9월 5일까지는 D등급을 만들어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8월 24일을 트리오 클랜전 데이로 지정하고

이 날 신규 맵 트리오에서 클랜전을 정상 완료하면 완료 횟수에 따라 아이템을 드린다고 합니다

3경기를 완료하면 기간제 즉시 리스폰 1일권,

6경기를 완료하면 컬러 닉네임 3일권

9경기를 완료하면 닉네임 변경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신규 맵 트리오에서 달리자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트리오 맵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클랜 기여도가 20%씩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네요

 

 또 이벤트 기간 중 오후 3시부터 10시 사이엔 트리오 맵에서 맵 이벤트가 벌어진다고 합니다

이 맵 이벤트에 참여하면 위와 같은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3:3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맵 트리오를 열심히 플레이하면

경험치도 쌓고 좋은 아이템들도 받을 수 있겠네요

꼭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트리오를 플레이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