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골드 네임 이벤트와 배틀 어비스 소개!

아이온에서 다음주에 자신이 가지고 싶었던 이름을 가질 수 있는

골드네임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서치 네임즈, 캐치 네임즈 두 가지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지금은 서치 네임즈에 대해서만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캐릭터 이름 선점 프로젝트 골드네임!!

 

 가지고 싶었던 캐릭터 이름을 다시 잡을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캐릭터 생성 서버를 선택하고, 원하는 캐릭터 이름을 검색한 후

검색이 되면 그 이름으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보통 많은 분들이 원하는 캐릭터명은 남아있는게 없을텐데 어떻게 진행이 되는걸까요?

 

이번 골드 네임 이벤트에서는 2010년 8월 25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계정 내 캐릭터들이 모두 삭제가 되어서

삭제된 캐릭터의 캐릭터명을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좋은 캐릭터명을 가지고 있으나 플레이를 하지 않는 유저의 것이라면

캐릭터명의 낭비이기 때문에 이렇게 캐릭터를 전부 삭제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점핑 타임을 통해서 캐릭터 이름 변경이나 서버 이전으로

1년 간 사용이 불가능했던 캐릭터 이름을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분노의 파편 메노티오스를 잡아야 하는 배틀 어비스 이벤트도 실시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일정은 이번 주말이네요

금, 토, 일요일마다 진행하는 서버가 다르기 때문에

내가 플레이하고 있는 서버는 언제 배틀 어비스 이벤트를 실시하는지 잘 확인해두어야겠습니다

 

 배틀 어비스의 진행 순서입니다

첫 번째는 긴급 지령 배포네요

어비스 지역 입장 시 자동으로 습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장하며 받은 긴급 지령을 수행해야 하는데요

상대 종적의 견제를 뚫고 살아남아 분노의 파편 메노티오스를 처치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 이번 이벤트는 46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

 

 분노의 파편 메노티오스가 등장하는 포인트입니다

3가지의 포인트에서 등장하는 모양이네요

 

보상 아이템에 대한 내용입니다

승리의 포상, 아차상이 마련되어 있으니까

배틀 어비스를 통해 좋은 아이템 마련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이온의 배틀 어비스도 참여하고

레어 캐릭터명으로 캐릭터도 만들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