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마블 출석체크와 황금열쇠 이벤트!!

모두의마블에서 새로운 이벤트 2가지를 시작했네요ㅎㅎ

출석체크 이벤트와 황금 열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8월 20일부터 9월 16일까지 진행하네요

 매일매일 게임 한 판만 하면 출석으로 인정이 되고 티켓을 받을 수 있는데요

이 티켓으로 여러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7일 출석하면 보너스 티켓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모아둔 티켓으로 위의 경품에 응모를 할 수 있는데요

티켓이나 별로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겠죠?ㅎㅎ

 

 티켓을 게임 아이템으로 바로바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쿠아 주사위 스킨, 홀짝 주사위, 조합 행운권, 캐릭터 카드 등을 받을 수 있네요

 

 출석체크 현황을 보여주는 창입니다 여기서 보너스 티켓도 받을 수 있네요

내가 언제언제 출석했는지 알아보고 7일이 될 때마다 보너스 티켓도 받아가세요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황금열쇠를 찾아서 이벤트입니다

모두의 마블을 플레이하면 황금 열쇠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원하는 보물 상자를 선택한 후 상자 열기를 클릭하면

보물 상자에 때라 경품이 지급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8월 20일부터 9월 10일까지라고 합니다

 

황금 열쇠를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모두의 마블을 3판 할 때 마다 황금 열쇠를 1개 획득 가능하고

하루 최대 5개의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pc방에서 모두의마블을 플레이하면 1시간마다 한 개씩 총 3개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가장 많은 황금열쇠가 필요한 황금 상자입니다

홀짝 주사위 20개가 지급되구요 랜덤 지급 경품으로

무료 강화권, 스페셜 캐릭터 카드 등이 있네요

랜덤 경품 지급으로 스페셜 캐릭터 카드나 5억 마블을 받는다면 정말 기쁠 것 같네요ㅎㅎ

 

 15개의 황금열쇠가 들어가는 은상자입니다

홀짝 주사위 10개와 랜덤 경품이 지급됩니다

황금상자보단 역시 좀 떨어지는 아이템들이 나오는군요

 

 청동상자입니다 황금 열쇠는 7개 필요하구요

홀짝 주사위 6개와 랜덤으로 야옹이 말풍성, 조합행운권, 스페셜 장비티켓 중 한 개가 지급되네요

 

마지막으로 나무 상자입니다

홀짝 주사위 3개와 야옹이 말풍성 5일, 조합행운권 중 한개가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초라하네요ㅋㅋ

기왕이면 황금 열쇠를 열심히 모아서 황금 상자를 열어야 좋은 경품을 얻을 수 있겠죠?

 

모두의 마블에서 이런 큰 규모의 이벤트는 오랜만에 진행하는 것 같은데요

열심히 모두의마블을 플레이해서 여러 경품들을 받아가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