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온라인 신규 유저를 위한 병아리의 꿈은 이루어진다 이벤트!!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로 승승장구 하고 있는 나이트온라인이

이번에는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나이트온라인의 신규 유저 렙업 지원 이벤트 병아리의 꿈은 이루어진다!!

8월 14일부터 9월 11일까지 진행되네요ㅎㅎ

 

 신규 유저들이 나이트 온라인에 쉽게 적응하도록 하기 위해 지원을 하는 이벤트인데요

신규 유저는 병아리 시스템으로 레벨, 클랜에 관계 없이 모든 유저들과 파티를 할 수 있는데요

기존 유저들의 도움을 받아서 빠르게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쩔쩔쩔쩔...ㅋㅋ

대신 50레벨을 달성하면 병아리 등급이 사라지네요ㅎㅎ

 

캐릭터를 생성하면 병아리의 꿈 아이템이 지급되고 병아리 마크가 표시되는데요

50레벨을 달성하고 병아리의 꿈 아이템을 가지고

카이샨에게 가면 무기와 방어구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병아리 등급의 유저가 병아리를 졸업하면 받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앞으로 즐겁게 사냥할 수 있을 정도의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ㅎㅎ

 

 그러나! 기존 유저에게 혜택이 없다면 병아리 유저를 지원하려는 고렙 유저가 없겠죠?

병아리 유저와 파티를 한 기존 유저에게는 명예 포인트 제도를 통해 지원하는데요

병아리 유저가 1업을 할 때마다 1 명예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구요

이벤트 종료 시 100점 이상의 명예 포인트가 누적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위의 선물을 드린다고 합니다 허허

날개 무기 교환권을 위해 열심히 병아리 유저들을 찾아다니시겠군요!!ㅋㅋ

 

그리고 버닝 타임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버닝 타임 이벤트는 어제부터 실시됐는데요

15일부터 18일 오후 8시에서 12시 사이에 2시간 이상 접속해 있는 유저에게

위의 선물을 무조건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그르나 4일 전부 접속을 해야하네요.. 어제 못하신 분들은 ㅠ _ㅠ

 

 그..그래도 두 번째 경험치와 기여도 증가 이벤트가 있습니다!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은 경험치가 30% 증가하고

기여도도 10이 증가한다고 합니다

 

 

병아리 지원 이벤트로 기존 유저가 신규 유저들을 자연스럽게 도와주면서

신규 유저가 나이트 온라인에 쉽게 적응하게 될 것 같네요!

저..저도 병아리로 참여를 해봐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