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온라인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 소개~

얼마 전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 에오스온라인이 오늘 10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

꽤 좋은 평가들이 많이 보이네요

참여하신 분들도 많아서 캐릭터명 선점해서 시작하시는 분들도 많은 거 같아요ㅋㅋ

그래서! 에오스의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ㅎㅎ

 

 에오스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

미션 달성 선물 이벤트입니다

 

 첫 번째는 매일 접속 이벤트인데요

7레벨 이상 캐릭터로 하루 한 번씩 접속을 하면

좋은 아이템들이 들어있는 아르카나의 선물상자가 우편함으로 지급된다고 합니다

아르카나의 선물상자에는 소생물약, 치유 주문서 보석 아이템 중 랜덤하게 한 가지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레벨 업 이벤트인데요

6, 10, 15, 20, 25, 30 레벨을 달성하실 때마다

우편함으로 레비나의 선물상자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보상 레벨에 따른 지급 아이템입니다

인벤토리 확장 아이템도 보이고

스킬 초기화권도 드리네요 올ㅋ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이 많이 보입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인던 정복 이벤트인데요

30레벨 대까지의 인스턴스 던전을 정복하면

자동으로 경품 이벤트에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경품 정보와 달성률을 확인할 수 있네요

달성률이 100%가 되면 이벤트에 응모가 되는거겠죠?ㅎㅎ

문화상품권, 게임마우스, 헤드폰, 그래픽카드 등 좋은 선물들이 많습니다

열심히 인던을 클리어해서 경품에 응모해봐야겠네요!

 

길드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게임 초기에 유저들 간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되어야 정착 유저들이 늘어나죠ㅎㅎ

그래서 길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군요

 

9월 11일부터 25일까지를 길드 생성 장려 기간으로 삼고

9월 26일부터 10월 17일까지는 파티 인던 정복 기간이라 해서

파티 인던을 함께 플레이할 수 있게 하나보네요

 

참여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길드 생성 장려 기간에 열심히 길드원을 모아서 만렙을 달성한 후

만렙 파티 인던 도전 진입 시 등장하는 퀘스트를 수락한 뒤

인던을 클리어해서 퀘스트 보상으로 주화를 획득하면 된다고 하네요

 

길드원끼리 함께 정복해야 하는 인던들의 목록입니다

음...보스들의 모습인 것 같은데 정말 강려크해보이네요ㅋㅋ

 

참여 보상입니다

1~10위까지의 길드에게는 길드 상금 100만원을 기프트카드로 지급하구요

1위 길드에게는 에오스 티셔츠 50장을 추가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등에 날개!ㅋㅋㅋ

 

참여 현황 정보입니다ㅎㅎ 역시 아직은 없지요

 

마지막으로 길드 가입과 상관 없이 주화를 10개 이상 가진 캐릭터를 보유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문화상품권 10만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에오스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아주 빵빵하게 준비했네요ㅋㅋ

파이널 테스트도 아주 재미있게 했는데

출석, 레벨업, 인던 정복 등 알짜 이벤트가 많으니까

에오스를 열심히 플레이해야 할 것 같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