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의 보물 이벤트!!

 아이온이 지난주 주말에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인 레드문 조직 가입 이벤트를 진행했지요

레드문 조직은 비밀 지령 이벤트로 은밀하게 행동을 하구요ㅋㅋ

이번 이벤트는 레드문에 가입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라고 합니다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의 보물 이벤트!

9월 11일붜 9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레드문 조직에 가입되지 않은 유저들은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을 사냥하거나

토깽이 군단 보물상자를 오픈해서

토끼발을 얻어서 조합을 해야하는데요

토끼발을 완성한 후 분해하면 빨간 눈 토깽이 군단의 보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왼쪽 토끼발을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43레벨 이상 이벤트 정예 몬스터를 사냥하면 레벨에 상관 없이 일정 확률로

왼쪽 토끼발이 드랍된다고 합니다

토끼발은 작은 발 큰 발 이렇게 두 가지가 등장한다고 하네요

 

오른쪽 토끼발을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보물상자를 오픈하면 레벨에 상관 없이 일정 확률로 드랍된다고 하네요

오른발도 큰 발, 작은 발이 있네요ㅋㅋ

 토끼발이 항상 등장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니까인내심을 가지고 보물 상자를 오픈하세요ㅋㅋ

 

 요렇게 토끼발을 모으면! 작은 발은 작은 발끼리

큰 발은 큰 발끼리 조합을 합니다

완성된 토끼발을 다시 분해하면 일정 확률로 보물 1개를 획득한다고 하네요

 

 완성된 작은 토끼발에서 나오는 보상들입니다

봉혼석과 여러 꾸러미들도 들어있구요

토끼 귀 머리띠 토끼 모자 토끼 옷 등의 귀여운 의상도 들어있네요ㅎㅎ

 

완성된 큰 토끼발에서 나오는 보상입니다

음....큰 발이 더 만들이 힘든 모양이군요ㅋㅋㅋ

많은 아이템들이 들어있고 좋은 아이템도 많네요ㅎㅎ

열심히 큰 토끼발들을 모으셔야겠네요 무기 상자가 나오면 좋은건가요?ㅋㅋ

 

레드문 조직 가입이 1계정 당 1캐릭터만 가능해서

가입을 한 캐릭터보다 하지 못한 캐릭터들이 더 많을텐데요

역시나 이렇게 레드문 조직원이 아닌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레드문 조직의 비밀 지령은 무엇일 지 궁금해지네요ㅋㅋ

어쨌든 조직원이 아니신 분들은 귀엽게는 생겼지만 야망이 큰 빨간 눈 토깽이의 발을 모아서

좋은 아이템이나 얻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