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추석 이벤트! 메이플 한가위만 같아라

 메이플스토리에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아주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던데

그 중에서 몇가지만 들고와봤습니다ㅎㅎ

 

 메이플스토리 추석 이벤트 메이플 한가위만 같아라!!

 

 요렇게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네요

그 중에서 저는 귀여운 쥐와 토끼가 그려져 있는 두 가지 이벤트를 가져와봤습니다ㅋㅋ

 

 첫 번째 이벤트는 곡식 창고 습격 사건인데요!

달나라 월묘에게 보내려고 모아둔 곡식 창고를 서생원들이 털어갈 궁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ㅋㅋ

유저들은 이 서생원 부대를 막아야 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기간은 9월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구요

13레벨 이상의 캐릭터에게 매일매일 지정된 시간에 초대장이 발송된다고 합니다

초대장을 통해 대기맵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하네요

 

2명부터 6명까지 입장하여 5분동안 곡식을 훔쳐 풍선을 타고 도망가는

서생원을 화살로 쏘아 떨어뜨려 점수를 획득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보상으로는 월묘 주화, 한가위 오색 쌈지가 있네요

이 보상은 몇 명이 참여해서 내가 몇 등을 했는지를 통해 차등지급 한다고 합니다

 

 한가위 오색 쌈지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입니다

월묘 주화는 코인샵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서생원 저격 라이딩 조종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30발의 화살을 잘 운용해서 써야할 것 같네요ㅎㅎ

 

 점수를 모아 화살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데요

총 3단계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네요ㅎㅎ

 

 처치하는 서생원의 종류에 따라서 점수도 다르네요

비단 도둑 서생원은 점수가 엄청 높은데요 대신 잡기 힘들겠죠?ㅎㅎ

열심히 서생원들을 잡아서 곡식 창고를 지켜야겠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월묘 가족 귀향 작전 이벤트인데요

월묘 가족이 달로 돌아가 즐거운 추석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9월 12일부터 10월 16일까지로 곡식창고 이벤트랑 동일하네요

참여 방법은 곡식 창고 이벤트와 비슷하구요 대신 초대장이 오는 시간이 약간 다르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여러 이벤트에 참여하느라 정말 바쁠 듯ㅋㅋ

이벤트 보상으로는 월묘 주화와 한가위 오색 쌈지가 있습니다

 

 한가위 오색 쌈지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같겠죠 뭐ㅋㅋ

 

월묘 가족의 귀향을 막는 우주 해적 토끼를 물리쳐야한다고 합니다

레이저를 쏘며 여러 스킬들을 사용해서 우주 해적 토끼를 물리쳐야 한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린 이벤트는 전부 슈팅 미니게임이네요ㅋㅋ

이 밖에도 다른 다양한 이벤트가 많으니까 열심히 참여해서 좋은 아이템 얻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