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의 9월 가을맞이 이벤트!

 서든어택이 오늘부터 가을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추석 이벤트와 함께 여러가지 이벤트를 준비한 것 같습니다ㅎㅎ

 

 서든어택의 9월 가을맞이 이벤트!

9월 12일부터 10월 2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송편을 모아라 등 4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한가위 송편 모으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하면 결과에 따라 송편을 획득할 수 있는데요

이 송편을 모아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고 하네요

 

 송편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의 자세한 설명입니다

하루 최대 20개 PC방에서는 30개를 획득 가능하구요

플레이해도 송편이 지급되지 않는 모드도 있기 때문에 잘 확인하시고 플레이하셔야겠네요

 

 모은 송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정보입니다

캐릭터 세트, 무기, 기능성 아이템이 종류별로 준비되어있네요

멋진 적룡 무기도 있고 닉네임 변경권도 있어서

필요하신 분들은 열심히 송편을 모으셔야겠습니다!

 

 PC방 슈퍼 플러스의 혜택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데빌 4종, 수류탄 5종, 슈퍼 플러스 아이템 5종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송편도 더 모을 겸 PC방에서 서든어택을 플레이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 생성된 캐릭터에게 보상 아이템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크레용팝 시리즈를 전부 지급한다고 하네요 우왕ㅋ

 

 두 번째는 귀환 유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8월 1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가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을 하면

신세경 시리즈 아이템들을 전부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클랜전 보상 강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랜전 5판을 정상 완료 하시면 폭탄 키트를 드린다고 하네요!

 

또 8:8 대전에서 승리한 분들에게는 포인트 상자A 1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서든어택의 이벤트들은 언제나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군요ㅋㅋ

남은 9월 한 달 동안 서든어택을 플레이하시는 유저들은 정말 즐거우실 것 같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