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라프 25일 2시부터 공개서비스 시작!!

 핵앤슬래쉬 액션 RPG인 라프온라인이 오늘 2시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RPG에 많이 등장하는 기사, 마법사 직업과 총기류를 사용하는 현금사냥꾼,

흑마법을 사용하는 암흑소환사 이렇게 네 가지 캐릭터가 있다고 하는데요

역시...현상금 사냥꾼과 암흑 소환사가 끌리네요ㅋㅋ

 

그럼 라프의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살펴보겠습니다!

 

 액션 RPG 라프의 공개서비스 기념 이벤트!!

총 5가지의 이벤트가 있는데요

이벤트 이름이 다 랖으로 끝나네요ㅋㅋ

 

 첫 번째 이벤트는 캐릭터를 생성하랖!입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23일까지 라프에서 캐릭터를 생성만 해도

위에 보이는 아이템이 전부 들어있는 특급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 위의 경품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탐나는군요ㅋㅋ

 

 두 번째 이벤트는 레벨을 달성하랖! 입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구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레벨 달성한 인원 모두에게 지급하는 아이템과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경품도 있네요ㅎㅎ

 

 35레벨을 달성한 분들 모두에게 드리는 15일 기간제 아바타의 룩입니다

멋지네요!ㅎㅎ

특히 현상금 사냥꾼의 룩이 제취향...역시 여성 캐릭터는 방어력 높은 의상!!ㅋㅋ

 

 세 번째 이벤트는 랭킹을 달성하랖입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지정된 랭킹 중 1~20위에 선정되면 순위에 따라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게임 내 미니맵의 랭킹을 클릭하면

이벤트 별 자신의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자신이 랭킹에 들 수 있을만한 이벤트에 올인하셔서 20위 안에 들어야겠습니다!ㅎㅎ

 

 랭킹 순위에 따른 보상입니다[위엔 잘못 써졌네요ㅎㅎ]

랭킹 1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5만원, 5위까지는 3만원,

20위까지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네 번째 이벤트는 던전을 돌파하랖 입니다

9월 25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구요

기간동안 던전을 완료하신 뒤 루나의 동전을 습득하셔서 이벤트 npc에게 가면

루나의 동전 5개를 소모해서 루나의 축복 상자로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루나의 축복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입니다

루나의 장비상자에서는 확률적으로 신화 등급 무기와 영웅 장신구를 습득할 수 있다고 하니

루나의 동전을 열심히 모아야겠네요!

 

 마지막 이벤트는 스크린샷을 촬영하라 이벤트입니다

이건 왜 랖이 아니죠?ㅋㅋ 어쨌든

10월 9일까지 던전, PvP, 데굴데굴로야리그 등의 게임 컨텐츠를 플레이하던 중

재미있는 장면이 나타났을 때! 스크린샷으로 찍어 게시판에 올리면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이 이벤트에 참여하신 분 전원에게 헤르메스의 신발과 천사의 깃털 10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배낭 10칸, 전설급 변이 가디언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라프온라인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대부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되는 아이템들이 많아서 더욱 즐겁게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경품 이벤트만 많으면 서운하잖아요?ㅋㅋ

라프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2시부터! 라프의 공개서비스를 체험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