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매니아 신작 구룡전의 정식서비스 기념 이벤트!!

게임매니아의 신작 웹게임인 구룡전이 오늘 4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는데요!오왕ㅋ

 

구룡전은 주인공이 중국 고대 역사시대로 시간여행 후 겪는 상황극을 컨셉으로 한

웹MMORPG라고 하는데요

삼국지, 서유기, 영화 월광보합, 선리기연 등을 패러디한 재미있고 다양한 퀘스트와

세계관을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퀘스트를 진행하다보면 빵빵 터지는 상황이 많다고 하더라구요ㅋㅋ

 

 

벌써부터 재미가 느껴지는 구룡전의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아비규환 무협 상황극 구룡전 플레이하러 바로가기!!<<클릭하세요~

 

 구룡전의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 꽁돈 생겼다!!

이벤트 이름 아주 마음에 듭니다ㅋㅋㅋ

9월 26일부터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네요

 

 첫 번째 이벤트는 레벨업 하고 꽁돈 받기 입니다

일단 60레벨을 달성해야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가보네요

 

 60레벨 달성자 중 매주 1명씩 총 4명을 추첨하여 순금 3돈과 30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하구요

5명씩 20명에게는 순금 1돈과 10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으으 당첨되면 얼마나 행복할까요?ㅋㅋ

 

 두 번째는 지존먹고 꽁돈 받기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서버 전투력 지존과 70레벨 조기 달성 지존에게 순금과 금화를 드린다고 하네요

 

 전투력과 70레벨 달성 시간 순위에 따라

1등에게는 순금 5돈과 100만원 상당의 금화

2등에게는 순금 3돈과 50만원 상당의 금화

3등에게는 순금 1돈과 30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4~6위에게는 20만원 상당의 금화를

7~10위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금화 파티다! 우왕

70레벨을 얼른 달성하거나 전투력을 열심히 높여야 할 것 같습니다!

 

 

 60레벨을 달성하거나 전투력 3만 이상 중 한 가지를 달성하신 분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5만원 문화 상품권과 5만원 상당의 금화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랭킹 순위는 10월 22일 이벤트 종료일 자정 기준으로 책정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이벤트네요 길드 만들고 꽁돈 받기 입니다

매 주 길드 랭킹을 매겨서 달성 길드원 전원에게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매 주 길드 랭킹 1~3위를 달성한 길드의 길드원들에게

위와 같이 금화와 은자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보너스로 상위 20개 길드 중 2곳을 추첨하여 추가로 선물을 지급하네요

 

 

구룡전의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보상들이 유저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로 구성이 되었네요

순금, 캐시, 게임머니ㅋㅋㅋ 간단명료

정식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보니 구룡전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집니다!ㅎㅎ

 

여러분들도 구룡전에 얼른 접속하셔서 순금과 금화를 위해 달려보세요!

 

 

>>구룡전하러 가실분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