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규환 무협 상황극 구룡전의 게임 특징과 캐릭터 소개!!

 어제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이 있죠!

바로 게임매니아의 신작 구룡전인데요ㅎㅎ

아비규환 무협 상황극이라는 부제를 가지고 있던데

어떤 게임이길래 대놓고 '아비규환'인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ㅋㅋ

 

>>아비규환 무협 상황극 구룡전 바로가기!!!<<

 구룡전의 게임 특징과 캐릭터 소개!!

 

 구룡전의 가장 큰 특징은 쫄깃쫄깃한 PK인데요

PvP 컨텐츠만 해도 공성전, 탐호굴, 용담전 이렇게 세 가지가 있는데

분쟁 지역에서 전투를 하면 적대 진영이 소지하고 있는 은자의 무려 15%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은자 획득을 위해 다른 분들과의 PK를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두 번째 특징은 엽기 상황극!

예쁜 얼굴로 금사빠 드립을 하는 자하선인의 모습이 보이네요ㅋㅋ

퀘스트와 몬스터들의 대사에서 다양한 개그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덕분에 웃으면서 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초간편 거래 시스템인데요

구룡전에서는 게임 내 화폐인 은자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을

캐시 화폐인 금화로도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은자가 없더라도 바로 금화를 사용하여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하실 수 있다는 사실!!ㅋㅋ

 

 

구룡전에서 꼭 즐겨봐야할 컨텐츠 중 하나인 공성전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구룡전의 공성전은 600vs600으로 진행한다는 점!!

구룡전의 공성전을 참여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전장 버튼을 누른 후 공성전 탭에서 전장 검색을 누르신 후

 

요렇게 공성전을 신청합니다

공성전은 매주 월 수 금 저녁 9시 반까지 신청하실 수 있구요

9시 40분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공성전은 600대 600으로 시작되는데요

신청하신 분들이 랜덤하게 레드팀 블루팀으로 나뉘어서 치열한 전투를 합니다

경기시간 7분이 흐른 후 살아남은 인원이 많은 팀이 승리하고

그 팀의 인원들끼리 다시 300대 300 전투를 합니다

전투가 끝나면 또 이긴 팀 끼리 150대 150 전투를 하여 최대 세 번의 공성전을 진행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7분 전의 아군이 지금은 적!!ㅋㅋㅋㅋ 재밌습니다

 

공성전에서 적을 처치하면 1명 당 10 금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금자는 귀속 금화입니다!]

적을 많이 처치하실수록 추가 금자를 받으실 수 있구요

보상 아이템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오늘이 금요일! 불타는 금요일에 구룡전에서 공성전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제 구룡전의 캐릭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룡전에는 캐릭터의 직업은 존재하지 않구요

어떤 캐릭터를 선택하셔도 제한 없이 모든 스킬을 활용하실 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그냥 단순히 외형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고르시면 된다는 말씀!!

 

 

 첫 번째 캐릭터는 치명녀입니다

왜 치명녀인지 알 것 같은 비주얼이네요ㅎㅎ

역시 이런 캐릭터들은 방어력이 높은 의상을 입어줘야 제맛!!

많은 유저들이 선택하지 않을까 싶은 캐릭터입니다ㅋㅋ

 

 

 두 번째 캐릭터는 귀요미입니다

귀요미는 치명녀에 비해 확실히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모습을 하고 있네요

귀여운 캐릭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귀요미를 선택!

 

 

 스마트남의 모습입니다 자..잘생김!!ㅋㅋ

잘생긴 남성 캐릭터를 플레이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바로 선택하실 것 같네요

 

 

마지막은 짐승남입니다

정말 짐승같은 모습! 강려크해 보이네요ㅋㅋ

실제로 캐릭터 별로 능력치의 차이는 없다지만 강려크해 보이는 비주얼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짐승남을 선택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요렇게 구룡전의 특징에 대해 간단히 알려드렸는데요

제가 소개해드린 게 전부가 아니라는 점!!

구룡전의 다양한 컨텐츠들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플레이해보세요!!

 

 

↓↓구룡전 플레이하시려면 클릭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