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 유혹의 탑 에피소드5 성자의힘 업데이트!!

구미호 온라인에서 5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이름은 성자의 힘이라고 하는데요

성자의 힘은 어떤 강력함을 가지고 있을 지 얼른 살펴볼게요~

 

 구미호 업데이트 에피소드5 성자의 힘!!

 

 첫 번째 업데이트는 최고레벨 상향과 팔황 승급 장비 업데이트입니다

최고 레벨이 81로 상향이 되었구요

그에 맞게 팔황 승급 장비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천궁의 의상과 무기가 아주 멋지네요 제 스타일ㅋㅋ

 

 신규 강화 시스템 두 가지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그 중 장비 연화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80레벨 이상의 자주색 장비에만 연화가 가능하구요

연화석을 소모하여 연화를 해야합니다

연화 시 금전을 소모하면 연화에 실패해도 연화석이 사라지지 않고 보존된다고 하네요

 

 연화석에 대한 설명입니다

성자 세트 부적 교환 상인에게서 은전 또는 용기 훈장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는군요

용기 훈장은 8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전장에서 승리를 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현재는 만렙이 81인 관계로 1단계 연화석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트 강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성자 장비 부적을 이용하여 각 장비에 성자의 힘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강화인데요

 

 세트 강화를 위해서는 연화 레벨이 최소 1렙 이상이어야 한다고 하네요

세트 강화를 하면 엄청난 능력치 상승이 있으니 필수로 해야하는 강화가 될 것 같습니다

 

 세트 강화를 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이네요

성자의 힘이 활성화 된 장비의 갯수에 따라 추가 세트 효과도 생긴다고 합니다

 

 신규 컨텐츠인 구궁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구궁진은 71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입장할 수 있는데요

매일 4회 진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궁진에 진입할 때마다 9가지의 퀘스트 중 임의의 퀘스트를 진행하구요

퀘스트에 실패를 해도 퀘스트를 포기하고 다시 받으면 추가 비용 지불 없이 바로 진입할 수 있다고 하네요

 

 최대 12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레이드 던전 두 곳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한빙지옥과 종말의 재난인데요

 

 한빙 지옥은 75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이 입장이 가능하고

5인의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면 얻을 수 있는 빙백 요단으로는

단금 송곳과 위장 군복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종말의 재난 던전은 80레벨 이상의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8인의 보스를 처치하면 얻을 수 있는 화백 요단으로

위의 아이템들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군요

 

 신규 던전이 개방되었습니다

첫 번째 던전은 영웅 던전인 영웅 백귀영인데요

69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이 참여 가능한 던전이라고 합니다

3~6명이 모여야만 입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영웅 천책부와 영웅 백귀영은 두개 통틀어 1일 1회 주 3회만 도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80레벨 이상의 캐릭터들이 입장할 수 있는 파티던전인 만요굴입니다

음 버섯 비슷한 것들이 많이 보이네요ㅋㅋ

하루 1번만 진입할 수 있고 강인성석을 획득할 수 있는 던전이라고 합니다

 

 일반/정예 던전인 원귀의 땅의 모습입니다

이름답게 뭔가 으스스한 분위기네요ㅎㅎ

 

 두 번째 일반/정예 던전인 한빙 감옥입니다

이 곳도 강력한 몬스터들이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요왕의 동굴입니다

 

 새로운 개인 도전인 황폐 협곡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유혹의 탑과 같은 개인 도전 컨텐츠인 것 같은데요

7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진입할 수 있으며 10개의 층으로 이루어진 던전이라고 합니다

층에 있는 모든 몬스터를 사냥하면 통과할 수 있다고 하네요

보상 아이템이 쏠쏠하니 꼭 황폐 협곡을 클리어해야할 것 같습니다

 

황폐 협곡의 10층 보스인 현빙 제왕의 모습입니다

구미호 온라인 홈페이지에 가면 다른 보스 몬스터들의 모습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ㅎㅎ

 

 

이번 구미호 온라인의 업데이트도 아주 대단한데요

만렙 확장을 또 진행하고 그에 맞는 고렙 컨텐츠를 추가해줘서

다시 만렙에 도전하는 분들이 더욱 다양한 곳에서 사냥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열심히 레벨업 해서 오늘 소개해드린 모든 컨텐츠들 다 즐겨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