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다시 돌아온 마법인형 명랑 레이스 이벤트!!

 리니지에서 마법 인형 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지난번에 진행해서 반응이 좋았었는지 또 진행을 하네요ㅎㅎ

어떤 내용으로 진행되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니지의 다시 돌아온 마법인형 명랑 레이스 이벤트!!

10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네요

 

 마법 인형 레이스에 대한 설명입니다

5종류의 마법인형이 달리기를 하는데요

경기에 출전한 마법인형 중 한가지를 응원하게 됩니다

내가 응원한 인형이 우승을 하면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레이스 진행에 대한 설명입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기란 마을 동쪽 마법인형 경주장에서 레이스가 진행됩니다

경기장 입구에서 티켓 상인이 레이스에 관련된 업무를 도와주고 있네요

 

 마법인형 명랑 레이스에는 20종류의 다양한 마법인형들이 참가합니다

한 경기에 이 중 5가지의 마법인형이 랜덤하게 출전하게 된다고 하네요

 

티켓 판매 NPC에게 응원할 마법인형의 레이스표를 구매한 뒤

마법인형의 레이스를 관람합니다 물론 내가 응원하는 마법인형이 우승하기를 바라야겠죠?ㅋㅋ

자신이 응원한 마법인형이 우승을 하게 되면 다시 NPC들에게 레이스 표를 주고

보상으로 교환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보상은 뭐,, 배당금이겠죠?ㅎㅎ

 

 

이번 이벤트로 한 몫 잡으시는 분들도 생기실 것 같은데요ㅋㅋㅋ

마법인형들의 레이스 관람하시면서 아덴도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물론 너무 무리하시면 큰 손해를 보실지도;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