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투온 다시 한 번 REBOOT 이벤트 시작~

이지투온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신곡이 추가되고 튜토리얼이 개편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어떤 이벤트가 진행되는지 살펴볼게요

 

 이지투온의 다시 한 번 REBOOT 이벤트!!

10월 8일부터 10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zest:rave Edition 업데이트 기념 무한 이벤트인데요

니힐리즘과 더애쉬트레이 두 곡이 업데이트 된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이지투온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페이스북 친구를 태그하신 분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판도라의 상자 A/B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친구를 태그하는 방법을 소개해놨습니다ㅎㅎ

 

 두 번째는 업데이트 된 두 곡의 영상 관련 이벤트인데요

영상을 감상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분들에게는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동영상을 감상하신 후 페이스북에 공유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내 페이스북에 공유를 하면!

서클노트 3일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두 번째는 디스크 수집 이벤트네요

디스크를 모으면 아이템으로 교환받을 수 있는 모양입니다

 

 이지투온에 접속하여 플레이하면 디스크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위와 나왔듯이 디스크를 획득할 수 있는 방법은 총 4가지네요

PC방에서 위의 조건들을 만족하면 두배의 디스크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디스크를 모아서 위에 보이시는 아이템들로 교환하실 수 있는데요

80개를 모으면 판도라의 상자 A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열심히 디스크를 모아서 판도라의 상자나 행운상자를 여시거나

평소에 사용해보고 싶으셨던 노트로 교환하여 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신규 가입 유저나 9월부터 접속을 하지 않으셨던 유저분들이

다시 이지투온을 플레이하신다면!!

위에 보이시는 아이템들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7월에 캐릭터를 생성한 회원 중에서 8월부터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에게는

조금 더 강화된 위의 혜택을 드린다고 하네요

이지투온을 오랫동안 플레이하지 않았거나 새로 시작하는 유저분들은

지금 이지투온에 접속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