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마스터즈 CBT 테스터 모집중!!

국산 AOS게임인 코어마스터즈가 CBT 테스터를 모집하고 있다고 합니다

게임 설명이나 스크린샷보니 AOS와는 조금 다른 게임인 것 같긴 하지만..ㅋㅋ

코어마스터즈를 미리 체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CBT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코어 마스터즈의 테스터 신청 기간은 10월 8일부터 10월 22일까지입니다

당첨자 발표를 따로 하는 것이 아니라

신청 즉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테스트 일정은 10월 23일부터 27일까지구요

시간이 제한되어 있는 테스트라고 합니다

 

 코어마스터즈의 CBT 테스터 신청을 하면 드리는 선물들입니다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드리구요

신청자 전원에게 이벤트에 참여할 때 사용 가능한 코어포인트 100점을

그리고 OBT때 사용할 수 있는 라바마스터 스킨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라바 스킨 귀여울것 같습니다ㅋㅋ

 

 CBT 기간에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코어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이 코어포인트로 다양한 경품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코어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위의 미션들을 달성하시면 코어 포인트를 모으실 수 있습니다

 

열심히 코어 포인트를 모으시면 위의 경품들에 응모하시거나

코어마스터즈의 골드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경품이 없..을리가 없지

원하시는 경품의 경쟁률이 너무 셀거 같으면 골드로 교환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ㅎㅎ

 전 요즘 기계식 키보드가 참 가지고 싶은데...안 되겠죠?ㅋㅋ

 

코어마스터즈를 즐기시고난 뒤

플레이 후기나 소감 등을 SNS나 블로그 등에 올리신 뒤

댓글란에 URL을 남겨주시면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50분께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코어마스터즈의 CBT 참 기대가 되는데요

국산 AOS의 대표작이 될 수 있을지 미리 알아볼 수 있는

이번 CBT에 테스터로 꼭 참여해보세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