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메이플클럽 헤네시스 11월 오픈 예정!

메이플스토리에서 메이플 클럽 헤네시스라는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클럽 회원 등급에 따라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헤네시스의 회원 혜택을 받으시기 위해 준비해야할 것들과

헤네시스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이플클럽 헤네시스!!

11월 1일부터 2014년 4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메이플 클럽 헤네시스의 혜택을 받으시려면 회원 확인을 미리 하셔야 하는데요

10월 30일까지 회원 여부 확인을 하신 후

서비스를 받으실 메이플 ID를 설정해두어야 한다고 합니다

미리미리 설정하셔서 혜택을 꼭 받을 수 있도록 하세요!ㅎㅎ

 

 메이플 클럽 헤네시스의 서비스 혜택입니다

VIP 등급에게는 전용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구요

테스트 서버인 테스피아의 테스터 계정 및 메이플 포인트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 매일매일 선물 상자를 지급하고 게임 내에서도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매일매일 선물상자와 게임 내 혜택에 대한 정보입니다

레전드리, 유니크, 에픽 등급에 따라

칭호와 상자, 헤네시스 데미지 스킨, 노블레스 의자 등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노블레스 의자에 앉아 내가 제일 잘 나가 칭호를 착용하고 있으면

멋짐이 흘러 넘칠듯ㅋㅋㅋ

 

등급 별로 지급되는 매일매일 선물상자에서 나오는 아이템들에 대해 알려주고 있네요

전용 버프와 다양한 물약들을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메이플스토리의 유저라면

꼭 10월 30일까지 자신의 헤네시스 회원 등급을 확인하셔서

다양한 선물들 받아가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