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의 풍성한 가을 버프 이벤트 재실시!!

 에오스에서 지난번에 가을맞이 버프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버프 이벤트에 대한 유저들의 평가가 좋았는지

다시 버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오스의 풍성한 가을 버프 이벤트!

캐릭터를 빵빵하게 키울 수 있는 기회라고 하네요ㅋㅋ

 

 이벤트 기간은 10월 16일부터 20일까지,

23일부터 27일까지라고 합니다

시간은 오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하는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오후 8시에 접속하셔서

그날의 버프를 체험하면서 플레이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이벤트네요 시간만 맞추면 된다능ㅋㅋ

 

매일매일 적용되는 버프 종류에 대해 설명해놨네요

수요일과 토요일에는 렙업데이로 공격력과 방어력이 3% 증가하는 버프가 적용되구요

목요일과 일요일은 전장데이로 전장의 포인트 획득량이 40% 증가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금요일에는 강화 데이로 지정해서 일반 보석 강화 확률이 20% 증가한다고 하네요

 

유저들이 좋아할만한 버프들로만 군더더기 없이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에오스의 유저분들은 이벤트 시간에 꼭 접속하셔서

에오스의 다양한 이벤트 버프를 체험해보세요!

특히 강화 데이에 강화 성공하셔서 득템! 하시길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