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전 첫 번째 업데이트 기념 해피해피해 이벤트!

게임매니아의 신작 게임인 구룡전이 오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유저들의 편의를 고려한 다양한 내용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무려 첫 번째 업데이트인 만큼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니

어떤 이벤트인지 구경하러 가보겠습니다~

 

 구룡전 첫 번째 업데이트 기념 해피해피해 이벤트!!

10월 16일부터 10월 25일까지 열흘 간 진행한다고 합니다

쓰마의 포토툰의 여신 유리님의 얼굴이 보이네요!

아이템매니아의 브랜드 스토리에서 더 많은 모습을 보실 수 있다는 점!!

 

첫 번째 업데이트 기념으로 지정된 시간에 접속만 하시면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16일 오후 6시부터 17일 자정까지 접속하시면 위의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경지 돌파를 더욱 쉽게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ㅎㅎ

 

 22일 화요일 오후 6시부터는 날개 경험 부적과 진화 정화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날개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저녁 9시에 구룡전에 접속하시면

아이템과 순금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저녁 9시부터 11시 사이에 접속만 하셔도

명인 카드함 10개와 가방 확장 부적 3개를 지급한다고 하구요

 

접속을 하신 분들 중 매일 1분을 추첨하여 순금 1돈을 드린다고 합니다

올ㅋ 순금이라니!!

구룡전은 순금 지급 이벤트를 참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저도 순금의 주인공이 되기 위해 오늘부터 9시에 매일매일 구룡전에 접속할겁니다!ㅋㅋ

 

 

업데이트로 더욱 재밌어진 구룡전도 플레이하고

이벤트 참여로 아이템도 빵빵하게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