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할로윈 기념 이벤트 꼬마유령 겜스퍼

 메이플이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꼬마유령 겜스퍼와 함께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캐스퍼...의 패러디겠죠?ㅋㅋ

 

메이플스토리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 꼬마유령 겜스퍼!!

10월 17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유령 물감을 모아서 겜스퍼를 꾸며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겜스퍼를 꾸며주면 꼬마유령의 징표를 받으실 수 있구요

유령 이펙트를 켜고 끌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유령 물감을 모으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놨네요

접속을 유지하고 계시면 10초 당 10방울의 물감을 얻으실 수 있구요

필드 사냥시 몬스터에게서 드랍되는 유령 물감 튜브를 얻으시면 20방울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유저들과의 가위바위보 대결에서도 방울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마을에 등장하는 빅 펌킨을 잡으면

시비한 유령 물감 튜브를 얻으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 튜브를 사용하면 1분 간 초당 5방울의 유령 물감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유령 물감을 사용하여 겜스퍼를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고 하는데요

머리, 얼굴, 몸, 전체 이렇게 꾸밀 수 있군요

마음에 드는 모습으로 꾸미면 되겠네요ㅎㅎ

 

 겜스퍼 일일 퀘스트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유령 물감과 관련된 퀘스트를 클리어하셔서 겜스퍼를 꾸며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일일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위와 같은 선물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유령의 오오라와 유령 변신 티켓에 대한 자세한 설명도 되어 있네요ㅎㅎ

 

 

메이플스토리답게 할로윈 이벤트도 아주 귀엽네요ㅎㅎ

귀여운 겜스퍼를 내맘대로 꾸미고 다양한 선물 아이템도 받을 수 있으니

잊지말고 매일매일 이벤트에 참여해야 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