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이상한 할로윈의 밤 이벤트!

테일즈런너에서 곧 돌아오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하여

이상한 할로윈의 밤이라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테일즈런너의 이상한 할로윈의 밤 이벤트!!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아직 시작하지 않았네요ㅎㅎ

 

 첫 번째는 미스터리한 거인의 특별한 아이템 이벤트입니다

공원의 거인 섬에서 거인의 퀘스트를 수락한 뒤

잭 오 랜턴과 황금 잭 오 랜턴을 모아서 할로윈 사탕으로 교환하신 후

사탕으로 할로윈 뽑기 기계에서 특별한 아이템을 얻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거인에게서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에 대한 정보네요

특히 황금 할로윈 뽑기 기계에서는 보기에도 반짝반짝한 아이템들이 등장하는 것 같습니다ㅋㅋ

 

 황금 할로윈 뽑기를 돌릴 시 랜덤으로 봉인된 할로윈 유령의 함이 등장하는데요

이 아이템은 상점에서 할로윈 유령 열쇠 캐시를 구입해서 열 수 있다고 하네요

캐시가 들어가는 만큼 아주 좋은 아이템이 나오겠죠?ㅎㅎ

 

 할로윈 유령의 함에서 다양한 유령 펫이 나온다고 합니다

강시, 서큐버스, 처녀귀신 펫이 등장하네요ㅎㅎ

특히 서큐버스 펫의 능력치가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생긴 것도 귀엽구요~

 

 할로윈 한정 팜 아이템들도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팜 아이템을 모을 수 있었음 좋겠네요

그치만...펫이 나오는게 더 좋다는 점!ㅋㅋ

 

 할로윈을 맞이하여 특별한 아이템이 나오는 밭이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1000TR로 구매할 수 있는 마녀의 밭과 캐시로 구입할 수 있는 할로윈 파티 밭에서

위와 같은 다양한 아이템들이 나온다고 하네요

 

 할로윈 한정 이벤트 엠블럼으로 거인의 왕사탕과 즐거운 할로윈데이가

업데이트 되었다고 합니다

엠블럼 컬렉션을 모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획득하셔야겠네요ㅎㅎ

 

 모든 할로윈 의상들과 새로 업데이트 될 의상까지

TR로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캐시 아이템이어서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은

열심히 TR을 모아서 구매하셔야겠습니다ㅋㅋ

 

마지막으로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 핫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밍밍, 초원 할로윈 의상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10월 26일 핫타임에 참여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3000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직 시작한 이벤트는 아니지만

소개만 봐도 정말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테일즈런너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해서

모든 이벤트 아이템들 전부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