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로우 전투의 시작, 이카루스의 CBT 기념 이벤트!!

 위메이드의 신작 MMORPG인 이카루스가 내일부터 CBT를 시작하죠

어제 테스터 당첨자 발표를 했던데 많이들 당첨되셨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이카루스의 CBT를 플레이하실 수 있는 분들을 위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카루스의 CBT 기념 이벤트!!

내일부터 29일 화요일까지 일주일 간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ㅎㅎ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행운권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는데요

이 행운권으로 위의 다양한 경품에 응모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이카루스에 접속하셔서 원하시는 경품에 응모해보세요!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하늘을 비상하며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는 펠로우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매일매일 다른 종류의 펠로우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냉혹한 서리 와이번이 참 멋지네요ㅎㅎ

 

 퀘스트, 몬스터 사냥 등의 게임 플레이를 하는 동안

골드혼의 깃털 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매일, 기간 중 가장 많은 깃털을 모으시는 분들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카루스의 CBT를 플레이하며 겪었던 즐거운 경험이나

재미있는 상황등을 연출하여 스크린샷을 찍어 홈페이지에 올리시는 분들과

 

자신이 운영하는 블로그나 카페에 CBT 리뷰 혹은 경험담을 작성하여

해당 글의 URL을 올려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CBT 참여자가 직접 이카루스를 평가하는 이벤트입니다

이카루스를 열심히 플레이하고 느낀 점이나 도움이 될 만한 의견들을 작성하는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혹은 클린캔틴 이카루스 물병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적어도 2레벨 이상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을 때 참여가 가능하구요

25레벨을 달성하고 설문을 완료하시면 고급 물병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고 하는군요

 

 

이카루스의 CBT 아주 기대가 됩니다!ㅎㅎ

요즘 MMORPG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 이카루스는 어떤 게임이 될 지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는 이번 CBT를 얼른 플레이해보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