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구마구의 돌아온 네가지 이벤트!!

마구마구에서 예전에 진행했던 네가지 이벤트를 다시 실시한다고 합니다

 

마구마구의 돌아온 네가지 이벤트!!

음....다리가 잘렸네요 미안미안;ㅅ;

이벤트 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20일까지라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마구마구에 접속을 하시면

랜덤 레어 카드가 계정 당 1회 지급되구요

10월 23일부터 30일까지 매일매일 5만 거니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시는 팀을 선택하시면

그 팀의 스태프 카드 풀세트 10장을 드린다고 합니다!!

평소에 가지고 싶었던 스태프가 소속되어 있는 팀을 골라서 스태프 카드를 받아야겠네요!ㅎㅎ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기 버튼만 눌러도

잠재력 개발권, 지도력 개발권, 레벨업 가능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이건 무조건 받아야 해!!!

 

마지막으로 계급 점프권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계급 점프권 받기를 누르시면 바로 계급 점프권을 드린다고 합니다

프로 2군 C계급으로 단숨에 점프할 수 있는 계급 점프권을 꼭 받아서 사용해보세요!!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게임, 네이트 회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구마구에서 평가가 좋았던 이벤트인 네가지를 다시 진행하는군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가 많아서 참 좋지요ㅋㅋ

마구마구의 유저라면 얼른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아이템들 받아서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