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 8일 간의 할로윈 파티!!

에오스도 할로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에오스의 할로윈 기념 이벤트는 어떤 내용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에오스의 8일 간의 할로윈 파티 이벤트!!

10월 2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정확히 할로윈데이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네요ㅋㅋㅋ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3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선물 받기를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선물을 받을 클래스를 선택하셔서 선물을 받으시면

할로윈 특제 호박머리 코사지 14일을 드린다고 하네요!

 

 요렇게 자신이 키우는 클래스를 선택하고 선물 받기를 누르시면 끝!

 

선물받기를 누르신 후 선물을 수령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아주 간단한 이벤트네요ㅎㅎ

매일 매일 해야하는 것도 아니고 기간 동안 3시간 플레이하면

귀여운 장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군요

음... 아무래도 기간제라서 귀찮으신 분들은 안 하실수도 있을듯?ㅋㅋㅋ

그래도 할로윈 코사지 받으셔서 할로윈 기분을 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