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타가 1억 쏜다 이벤트 1탄! 아이패드 에어 쏜다!!

아스타에서 무려 1억원 어치의 경품을 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아주 솔깃한 이벤트인데요ㅎㅎ 얼른 이벤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스타가 1억 쏜다 이벤트 1탄!

아이패드 에어 140대 쏜다!!

얼마 전 새롭게 공개된 아이패드 에어를 받을 수 있다니!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ㅋㅋ

그나저나 1탄이라고 하는걸 보면 2탄도 있다는건데....대다나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8일부터 11월 10일까지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 2시간 플레이하신 분들 모두 이벤트 당첨 대상이 된다고 합니다

이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14일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당첨자는 무려 140명! 아이패드 에어도 140대!! 우왕ㅋ

 

이벤트의 경품도 엄청난데 참여 방법까지 간단해서 정말 신나네요

아스타에서 정말 쿨하게 엄청난 이벤트를 진행하는군요ㅋㅋㅋ

이벤트 기간인 2주 동안 매일매일 2시간 이상 아스타를 플레이 해야겠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갖고싶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