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의 해피 할로윈 이벤트 2탄 할로윈 사탕을 배달하자!

 아키에이지에서 할로윈 이벤트 2탄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1탄보다 2탄이 더 좋은 이벤트인지 얼른 알아보겠습니다ㅋㅋㅋ

 

 아키에이지의 해피 할로윈 이벤트 2탄 할로윈 사탕을 배달하자!!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이번 주말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네요

사탕을 받지 못해 슬퍼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교역상들에게 특산품 사탕 꾸러미를 배달해야 하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캐릭터 종족에 따라 판매 가능한 사탕 꾸러미가 다르다고 하는데요

종족에 맞는 사탕 꾸러미를 요일 별로 지정된 지역에 판매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냥 배달하는 이벤트가 아니군요!

꼭 종족과 지정된 지역을 확인해서 판매해야겠습니다

 

 준비한 사탕 꾸러미를 메고 지정된 판매처로 가야하는데요

위와 같이 사탕의 종류에 따라, 요일에 따라 다른 지역에서 판매해야 합니다

 

 일요일에서는 자유도에서도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일요일에는 자유도의 교역 상인들에게 사탕을 판매해보세요!

 

 참여하신 분들에게 당연히 선물을 드리겠죠?

그렇지 않으면 유혈사태가...ㅋㅋ

금요일에는 달빛 호박 머리 모자를, 토요일에는 달빛 고깔 모자를

일요일에는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 3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요일에 자유도에서 판매하면 피로 물든 복수 10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금, 토, 일요일과 자유도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일반 당나귀보다 이동속도가 빠른 당근질주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참여가 마냥 간단한 건 아니지만

그래서 더 재밌는 이벤트가 될 것 같네요!

보상도 좋으니까 이번 주말에는 열심히 사탕 꾸러미를 배달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