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빼빼로데이 이벤트~

테일즈위버에서 곧 돌아오는 빼빼로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테일즈런너의 빼빼로데이 이벤트!!

11월 8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빼빼로데이 이벤트 기간에 좋아하는 친구에게 고백을 해보라고 하네요

차이면?!....ㅠ_ㅠ

 

이렇게 고백을 해서 커플을 맺으면 빼빼로 의상 30일을 무조건 드린다고 합니다

상대방의 반응이 별로라면 빼빼로 의상이나 맞추자고

쿨한척 하면 된다고 합니다ㅋㅋ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 레벨 5를 달성하면 빼빼로 의상 365일이 추가로 지급된다고 하는데요

커플 레벨은 커플 일스와 커플 경험치로 채울 수 있는데요

이벤트 기간 내에 5레벨을 달성해야 하니

커플 경험치가 중요하겠네요ㅎㅎ

11월 21일 오전 6까지 커플레벨5를 유지해야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플이 넘쳐나는 테일즈런너가 될 것 같군요ㅋㅋ

마음에 드는 파트너와 커플을 맺고 빼빼로 데이 의상 꼭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