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온라인 신규서버 유혹 오픈 기념 이벤트!!

구미호온라인에 신규 서버가 오픈된다고 하는데요!

여전히 인기가 많은 게임인게 느껴집니다ㅋㅋ

신규 서버를 오픈한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니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구미호 유혹의탑 신규 서버 유혹 오픈 기념 이벤트!!

이벤트 이름은 유혹에 빠지다네요 올ㅋ

기간은 11월 7일부터 11월 21일까지입니다

 

첫 번째는 레벨 달성 이벤트입니다

신규 서버 유혹에서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일정 레벨을 달성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캐릭터를 생성하면 VIP1개월권을 드리구요

20, 30, 4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금전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 이벤트는 캐릭터 별로 지급이 되니까 여러 개의 캐릭터를 키워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30레벨 이상 달성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캐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20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드리구요

1000명에게 캐시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30~49레벨의 유저에게는 1천만 경험치권을,

50~60사이의 유저에게는 5천만 경험치권을 지급하여

레벨업을 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치...친절해!!

 

마지막으로 랭킹 진입의 유혹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신규 서버 유혹에서 주요 랭킹에 진입하면

금전과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데요

유혹의탑, 카드 평점, 여우화접 평점에서 서버 내 50위 안에 들면

위의 아이템들을 100% 지급한다고 합니다

열심히 해서 랭킹에 들 수 있도록 해야겠네요ㅎㅎ

 

 

구미호 온라인에 신규 서버가 생겼으니 어서 새 캐릭터를 만들어야겠습니다

이벤트도 함께하니 새 캐릭터를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