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랭킹히어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테일즈런너에 랭킹 히어로 시스템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얼마전에 테스트를 진행하기도 했었죠ㅎㅎ

랭킹히어로가 정식으로 업데이트 되는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테일즈런너 랭킹히어로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11월 21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하네요

랭킹히어로 시스템은 11월 21일에 업데이트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ㅋㅋ

 

참여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랭킹 히어로 채널에 접속하셔서 열심히 등급을 올리신

12월 11일까지의 기록으로 랭킹을 결정한다고 합니다

 

 

히어로 TOP10안에 드는 분들에게는 순위 별로 보상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히어로 골드윙...정말 멋질 것 같습니다ㅎㅎ

랭커가 되기 위해 열심히 랭킹 히어로 채널에서 달려야겠네요!!

 

히어로 포인트를 모으면 근위대 세트와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열심히 달려 모은 포인트로 멋진 근위대 복장을 획득하세요!ㅋㅋ

 

매일매일 출석 선물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등급에 따라 선물이 달라지니 등급을 올리고 받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기왕이면 로그인 하자마자 받는 것보단 열심히 플레이한 후 마지막에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군요ㅎㅎ

 

등급에 따른 출석 선물입니다

1회라 써져있는 선물을 매일 접속을 해도 단 한번만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유의하시구요

열심히 등급을 올려서 모든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테일즈런너에 곧 업데이트될 랭킹 히어로 시스템!

이벤트만 봐도 아주 기대가 되는데요ㅎㅎ

랭킹 히어로 시스템덕분에 다른 유저들과 경쟁하며 플레이할 수 있게 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