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호 온라인 시즌2 여신의 역습 업데이트 소개!

구미호 온라인이 시즌1인 유혹의 탑에 이어서

시즌2인 여신의 역습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하는데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구미호 여신의 역습 업데이트 소개!

 

가장 먼저 업데이트 홍보 영상을 보여주는데요

이 영상은 홈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

 

최고 레벨이 85레벨로 상향이 되었는데요!

85레벨이 되시면 카드 뽑기를 통해 새로운 천상 카드를 얻으실 수 있고

신규 던전에 입장 가능하다고 하네요

신규 던전으로는 위에 보이는 선령 묘지와 천랑폭포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파티에 여성 캐릭터가 있을 시 여신의 역습 버프가 걸린다고 하는데요

여성 캐릭터로 육성하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희소식!

남성 캐릭터라면 얼른 여성 캐릭터를 키우는 친구를 찾아 함께 플레이해야겠습니다ㅋㅋ

많은 여성캐릭터들이 함께 플레이할수록 버프 성능이 좋아지네요ㅎㅎ

 

각 직업 별로 70레벨에 습득할 수 있는 신 스킬이 추가됐습니다

고렙 스킬답게 아주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네요ㅎㅎ

퇴마의 신의 빛이 특히 멋진 이펙트를 보여줄 것 같습니다

 

거울 정원의 인터페이스가 개편됐다고 하는데요

더욱 편리하게 개편된 거울 정원의 인터페이스를 확인해보세요!

 

거울 정원의 NPC소우를 통해 카드조각으로 한진아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우 화첩과 유리 화첩에 경험치 보관소 시스템이 추가됐다고 합니다

남는 경험치가 삭제되던 기존 시스템을 보완하여

잔여 경험치를 보관소에 보관할 수 있고

다른 카드에 주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PK 방어 속성이 추가됐다고 하는데요

이 방어 수치는 게임 접속 후 일정 시간 마다 상승되고

PvP시에 방어수치 먼저 감소가 되어 0이 된 후 생명력이 감소한다고 하니

접속 시간을 유지하여 PK 방어 수치를 올린 다음 PvP를 진행하시는 게 유리할 것 같네요

 

이 외에도 인터페이스 개편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진행됐으니 구미호 온라인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기 전 미리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4일부터 12월 18일까지네요

 

트리 재료를 모으면 매일 3천만 경험치권을 드리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올ㅋ

 

 훈련장 퀘스트를 완료한 후 트리 재료 가방을 획득하여 사용하면

나뭇가지, 양말, 지팡이 중 1가지 재료를 얻을 수 있는데요

귀성의 NPC 두리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퀘스트를 진행하면

퀘스트 보상으로 1천만 경험치권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크리스마스 선물 퀘스트는 여성과 남성 캐릭터가 다른 재료를 필요로 하니 확인 필수!!

이 퀘스트는 4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하루 3회씩 진행할 수 있어서

총 3천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조만간 다른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구미호 온라인의 여신의 역습 업데이트를 확인하니 더욱 재밌어졌을 것 같다는 생각이 팍팍 드는데요

앞으로도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변화된 구미호 온라인의 모습을 쭈욱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