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와 네이버의 만남! 채널링 서비스 시작

메이플스토리가 네이버와 손을 잡고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요즘 인기 게임들이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에 많이 들어가네요

던파도 그렇고...ㅋㅋ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 기념으로 메이플스토리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니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와 네이버의 만남! 채널링 서비스 시작

이벤트 페이지에서 말풍선을 클릭하면

띠가 잘라지면서 입장이 되네요ㅋㅋㅋ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진행됩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메이플스토리를 시작하는 모든 분들에게

스타터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2014년 2월 2일까지 네이버 아이디로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시는 분들에게는

무조건 지급이라고 하니

네이버 아이디로 쉽고 빠르게 로그인해서 스타트팩을 받아 열심히 레벨업할 수 있겠네요

 

 스타터 패키지는 요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네이버 명찰 반지와 말풍선 반지..[귀엽다ㅋㅋㅋ]

해피빈 펫과 펫 장비 1종, 해피빈 콩 1개

네이버 자동 비행 라이딩 1종과 스페셜 밸류팩도 들어있다고 하네요

 

 메이플스토리에 접속하셔서 해피빈 펫을 받으시면

콩이 적립되어 기부가 된다고 하니 일석이조의 효과라고 하네요!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기념 응원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이벤트 기간은 동일하네요ㅎㅎ

메이플과 네이버의 만남을 축하하는 응원 메세지를 친구들에게 알리시는 분들에게는

다양한 선물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일단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하셔서 채널링에 동의를 해야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경품 정보입니다

삼성 아티브 원7, 아이패드 미니, 메이플 블루투스펜, 해피머니 상품권이 있네요

아이패드....주시면 안될까여?ㅋㅋ

 

원하는 SNS를 선택하셔서 메시지를 입력하신후 응원 메세지 보내기 클릭!

벌써 많은 분들이 메시지를 보내주시고 있습니다 역시 인기 게임ㅋㅋ

 

 

그동안의 메이플은 오랫동안 서비스된 게임답게 신규 유저의 진입 장벽이 높은 편이었는데

이번 유앤아이 업데이트를 통해 진입 장벽을 낮추고 신 캐릭터도 추가하는 등 다양한 내용으로

많은 분들의 관심을 모았지요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신규 유저가 많이 몰릴 것 같습니다!ㅎㅎ

저...저도 한 번 해볼까 생각중입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