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의 12월 출석 체크와 쁘티 자쿰을 이겨라 이벤트!

 어제 메이플스토리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지요

업데이트와 함께 시작된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입니다

기간은 12월 5일부터 12월 14일까지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하여

일일 출석 퀘스트를 완료하면 출석 도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출석 체크하는 곳의 모습이네요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총 7일을 출석하시면

모든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주문의 흔적이라는 새로운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하게 된다고 하네요

7일차에는 무려 캐릭터 슬롯 증가 쿠폰을 지급한다고 하니

꼭 7일 동안 열심히 출석을 해야겠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쁘띠 자쿰을 이겨라 입니다

12월 5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되네요

 

 내 이름은 쁘띠 자쿰 퀘스트를 수락한 후

레벨 범위 몬스터를 사냥하여 가위바위보 참여권을 모아서

쁘띠 자쿰과 대화하면 가위바위보 미니게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위바위보를 해서 연승을 하시면 위와 같은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8연승을 하면 영원한 환생의 불꽃과 군밤 상자 40개씩이나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할 수 있을까?ㅋㅋ

 

 군밤 상자에서는 위와 같은 아이템이 나오는데요

놀라운 혼돈의 주문서를...얻고싶네요ㅋㅋ

 

 가위바위보를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참여권을 모아서 쁘띠 자쿰과 가위바위보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패배해도 다시 도전할 수 있구요

가위바위보 단계 별로 필요한 참여권 개수는 달라진다고 하네요

 

8단계 도전에는 무려 70장의 참여권이 필요하네요ㅋㅋㅋㅋㅋ

뭐 이것도 이겨야 사용할 수 있는거지만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매일 출석도 하시고

쁘띠 자쿰과 가위바위보 대결도 열심히 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