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영웅대전 프롤로그 영웅소환!!

테일즈런너가 겨울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했는데요

영웅대전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업데이트는

유저가 직접 영웅이 되어 게임 속 동화나라를 구하게 된다는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아레나, 기회의 전당, 스파르타 로드, 깃발쟁탈전 등 4가지 신규 모드를 순서대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제는 프롤로그 이벤트인 영웅소환이 시작됐는데요

이번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테일즈런너 영웅대전 프롤로그 영웅소환!

 

 영웅대전을 시작하기 전 알아두어야 할 내용입니다

4개의 영웅의 조각을 모아 겨울 방학 한정 아이템인

빛의 날개를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이름부터....멋질 것 같은 아이템이네요ㅋㅋ

 

 아래 소개해드릴 미션을 완성할 때마다 위의 아이템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미션을 살짝 살펴보니 총 4~5개의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예비 영웅의 아이템 받기 미션입니다

가장 먼저 내 핸드폰 번호 입력입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을 하시면 미션 완료!

 

 두 번째는 이메일 주소 입력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적고 인증을 하시면 간단히 완료 가능하네요

 

 세 번째는 테일즈런너 패밀리 앱 다운로드입니다

테일즈런너 패밀리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바로 참여 완료!

하지만 아직 다음, 플레이넷, 넥슨 런너들은 참여가 불가능하구요

안드로이드 유저들만 참여 가능하다고 하네요ㅎㅎ

 

 휴면 / 신규 런너라면 한 번 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신이 휴면 혹은 신규 유저라면 바로 아이템을 받도록 합시다ㅋㅋ

 

내 고유 번호를 휴면/신규 친구에게 전달하기 미션도 있네요

나의 고유 번호를 생성하여 휴면/신규 유저에게 전달한 후

친구가 이벤트 페이지에 고유 번호를 입력하면 미션 완료라고 합니다

고유 번호를 받아 입력한 휴면/신규 유저에게는

마법의 황금망치와 마이다라 7일권을 함께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테일즈런너의 영웅대전 업데이트를 기다리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영웅대전을 기다리면서 영웅소환 미션을 전부 완료해두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