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의 혹한기 마법인형 질주 레이스 이벤트!

 

 

 

리니지에서 혹한기 마법인형 질주 레이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하는데요

 혹한기에도 멈추지 않는 마법 인형들의 레이스를 살펴보러 가보겠습니다ㅋㅋ

 

 

 

 

 리니지의 혹한기 마법인형 질주 레이스 이벤트!

12월 11일부터 12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마법인형 레이스에 대해 아시는 분들 많으시죠?

5종류의 마법인형의 달리기 우열을 가리는 레이스로

한 가지의 마법인형을 골라 응원을 하는 이벤트라고 하네요

 

 레이스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새벽 3시까지 20분 간격으로 진행되구요

매 경기마다 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경기장 입구에서 마법인형의 전적을 확인하신후 신중하게 응원한 인형을 고르시고

표를 구매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레이스에 출전하는 마법인형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ㅎㅎ

 

마법인형을 응원하는 방법입니다

남들이 적게 건 인형이 승리할수록 배당금이 높아진다고 하니

안전하게 걸 지 큰 거 한방을 노릴지 잘 판단하셔야겠네요!

 

 

12월에도 진행되는 리니지의 마법인형 레이스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대박 보상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