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그랜드오픈 기념 이벤트 소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누렸던 크로스파이어가 카운트다운테스트를 마치고

어제부터 정식 출시가 됐지요ㅎㅎ

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로스파이어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

 

첫 번째는 캐릭터 생성 이벤트입니다

크로스파이어에 캐릭터를 생성만 하셔도

스페셜 패키지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무기 패키지, 팀매치 패키기, 고스트 패키지 7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캐나다구스 점퍼, 아이패드 에어 등의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티켓을 10장 드린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출석체크를 하시면 총 1만 캐시와 10만 GP를 받으실 수 있는데요

매일매일 크로스파이어에 접속하셔서 캐시와 GP 챙겨야겠네요!

 

30분 플레이하실 때마다 티켓 1장씩을 지급하는데요

이 티켓으로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고 합니다

 

응모할 수 있는 경품들의 모습입니다

좋은 경품들이 참 많네요

특히 요즘 유행하는 캐나다구스...비싸...ㅋㅋ

그리고 100% 당첨되는 이벤트 캡슐도 있으니 불확실한 경품보다는 아이템을 받아

레벨업에 전념하실 수도 있겠습니다ㅋㅋ

 

계급을 올릴 때마다 보너스를 지급하는데요

이등병, 상병, 병장을 달때마다 위의 아이템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주말에는 핫타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주말과 휴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는

경험치와 GP를 두배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 시간에는 더욱 열심히 플레이해야겠습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됩니다

친구를 크로스파이어에 초대하실 때마다 2천 캐시씩 최대 5번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5명 추천 달성하신 분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추가로 1만 캐시를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캐시를 주는 이벤트가 많습니다! 좋아좋아

 

페이스북 댓글을 통해 크로스파이어의 정식 오픈을 축하해주시는 분들 중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댓글 꼭 달아주세요~ㅋㅋ

 

 

크로스파이어가 중국에서 누린 인기를 우리나라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한데요

정식 출시된 크로스파이어 많이들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