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The 천재 무역의법칙 4라운드 공개

아키에이지에서 The 천재 무역의 법칙이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번주에 마지막인 4라운드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4라운드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아키에이지 The 천재 무역의 법칙 4라운드 공개!

 

4라운드의 주제는 혼자서만 팔고 싶어요 다른 곳에 팔아주세요 입니다ㅋㅋ

 

이벤트 기간 동안 특산품이 판매된 지역들 중

전체 서버에서 가장 적은 수의 특산품이 판매된 지역이 4라운드의 이벤트 지역으로 선정된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 지역에서 특산품을 가장 많이 판매한 순위에 따라 서버 별 순위가 결정된다고 합니다

가장 적게 팔린 지역에 가장 많이 판매해야한다니 역시 어렵네요ㅋㅋ

 

체크 포인트입니다

남들이 적게 팔 것 같은 곳에 팔아야 하지만

1등을 하겠다고 너무 많이 팔아대면 이벤트 지역 선정에 실패할 수도 있겠죠?ㅎㅎ

 

순위에 따른 보상입니다

자동차 소환 주문서가 역시 탐이 납니다ㅎㅎ

이번에 4라운드니까 1~4라운드 모두 참여하신 분들에게

델피나드 도서관의 붉은 유산 4개가 지급되겠네요ㅎㅎ

 

이번 주말이 지나면 아키에이지의 The 천재 무역의 법칙이 끝나는데요

나름대로 머리를 써가며 참여해야하는 이벤트라 더욱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재밌는 이벤트 많이 실시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