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 새해맞이 Happy New Year 이벤트!

 서든어택에서 새해를 맞이하면서 새로운 이벤트들을 진행하는데요

어떤 이벤트들을 준비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서든어택 새해맞이 Happy New Year 이벤트!

12월 31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먼저 더욱 강력해진 스노우볼을 모아라 이벤트입니다

 

 지난 달에도 열심히 모았던 스노우볼을 이번달에도 모아야 하는데요

스노우볼을 획득한 갯수에 따라 기간제 얼음 대검과 경험치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스노우볼 150개를 모으면 얼음 대검 100일과 3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열심히 스노우볼을 모아야겠죠?ㅎㅎ

얼음대검의 모습이 나와있지 않아서 더욱 궁금해지네요!

 

 이벤트 기간 동안 획득하신 스노우볼의 개수에 따라 스노우볼 수집 랭킹이 정해집니다

이벤트 종료일까지 스노우볼 수집 랭킹 상위 1000위까지의 랭커들에게

넥슨 캐시 만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무려 만원이라니! 열심히 스노우볼을 모아야겠습니다

 

 룰렛을 돌려라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응모권을 획득하여 룰렛을 돌리면

다양한 아이템 중 한 가지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PC방 혜택 슈퍼 플러스 이벤트입니다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지요

 

 PC방에서 접속만 해도!

위의 아이템을 무조건 지급해드린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스킨 무기와 수류탄, 슈퍼 플러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기왕이면 PC방에서 서든어택에 접속해야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클랜전과 신규 복귀 유저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매일 클랜전 최초 1회에 한해 완료 보상이 3배로 지급됐었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은 1일 10회까지 경험치와 포인트를 3배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우왕

하루에 클랜전 10판은 해야할 것 같네요

 

신규 복귀 회원을 위한 특별 보급 이벤트입니다

가인2 패키지가 들어있는 상자를 드린다고 하는데요

백사 무기와 함께 기간제 가인2 패키지가 들어있는 특별 보급 상자를 받으시려면

지금 즉시 서든어택에 가입하시거나 복귀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서든어택에서 준비한 새해맞이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지난번이랑 비슷하지만 보상은 더욱 좋아진 것 같네요ㅎㅎ

새해에도 서든어택을 열심히 해야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