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판타지 RPG 데문:파멸의 시대 사전등록 이벤트

 이펀컴퍼니에서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판타지 RPG 데문:파멸의 시대가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데문은 악마와 싸우는 고대 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RPG로

봉인의 균열을 통해 빠져나온 악마와 인간들을 지키고자 결성된 전투 부대들의

치열한 전쟁을 구현한 스마트폰 게임이라고 하네요ㅎㅎ

특히 신비하고 어두운 중세 느낌이 살아있어서 정통 판타지 RPG를 기다린 유저들에게

아주 큰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모바일 판타지 RPG 데문:파멸의 시대 사전등록 이벤트!

 

 데문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네요ㅎㅎ

 

 사전등록을 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1분에게 살바토레 페라가모 벨트를 지급하고

사전예약과 CBT에 모두 참여하신 분들 중 한 분에게 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계를,

CBT 체험자 중 한분에게는 몽블랑 지갑을 선물로 드린다고 합니다

선물이 럭셔리 럭셔리ㅋㅋ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 모두에게 위의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데요

총 5가지의 선물을 모두 지급한다고 하니 사전예약은 필수일 것 같습니다!

 

 12월 6일부터 24시간 동안 CBT도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데문을 남들보다 빠르게 플레이하고싶으신 분들은 어서 신청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방금 소개해드린 상품이 또 나오네요ㅋㅋ

 

CBT 체험 기간에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참여자 모두에게 위의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레전드 장비와 기초 자금을 받은 상태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니

보다 편하게 CBT를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

 

 

정통 판타지 RPG라니 분위기도 있어보이고 아주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모바일 RPG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서 사전등록을 진행하시고

CBT도 신청해서 플레이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