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미니파이터의 카톡 출시기념 이벤트!

넷마블에서 신작 모바일게임인 미니파이터를 출시했는데요

기존에 출시된 미니파이터를 카카오톡 플랫폼으로 재출시했다고 하네요

 

 미니파이터의 카톡 출시기념 이벤트!!

11월 29일부터 12월 13일까지 진행됩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친구를 특정 수만큼 초대할때마다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40명을 초대하면 트로피를 무려 20개!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그리고 40명을 초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고 합니다ㅎㅎ

 

 리뷰 작성 이벤트도 실시되네요

게임을 다운로드받으시고 게임을 5판 진행하시면

리뷰 이벤트 참여 팝업이 뜨는데요

마켓에서 별점과 리뷰를 작성하시면 트로피 5개와 1000골드를 즉시 지급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미션 이벤트입니다

싱글 대전과 온라인 대전에서의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A급 펫 꿀벌, 20레벨 S급 장비 세트를 지급한다고 하네요

자신있는 대전에서 미션을 달성하세요!ㅎㅎ

 

 

카톡으로 출시되기 전에도 많은 분들에게 인기 있었던 미니파이터가

카톡으로 출시되었으니 엄청난 인기를 누릴 것 같은데요

카톡으로 출시된 미니파이터 열심히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