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다이스 어드벤처 사전등록 이벤트!

 컴투스에서 신작 모바일게임인 다이스 어드벤처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이스 어드벤처는 피규어처럼 생긴 캐릭터를 모아 전투를 하는

트레이딩 피규어 게임[TFG]라고 합니다

장르가 독특하네요ㅎㅎ

 

다이스 어드벤처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투스 신작 다이스 어드벤처의 사전등록 이벤트!

선착순 3만 명에게만 선물을 드린다고 하네요 서두르셔야겠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27일부터 출시일 전까지이지만

3만명이 모이기 전에 하는게 좋겠죠?

 

 사전등록을 하신 선착순 3만 명에게 피규어 뽑기 티켓과 AP 물약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코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 하신 분들을 위한 선물!

30 캐시와 브론즈 티켓3장, 실버티켓 1장을 지급하네요

 

주사위를 굴려 던전을 탐험하는 게임인데요

다양한 피규어들을 수집하는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카드 수집이 아닌 피규어 수집이라니 더 관심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피규어 수집하는 재미를 모바일로 느낄 수 있다니! 출시일이 기다려집니다ㅎㅎ

다이스 어드벤처를 플레이하고싶으신 분들은 미리 사전등록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