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티드래곤의 오픈 기념 이벤트!!

 얼마 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소개해드린 길티드래곤이

어제 티스토어에 선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사전등록 이벤트의 참여자가 무려 5만 명이 넘는 대박을 쳤기 때문인지

오픈 기념 이벤트가 아주 다양합니다ㅋㅋ 소개해드릴게요~

 

 길티드래곤의 오픈 기념 이벤트!!

 

 첫 번째는 미션 클리어 이벤트입니다

11월 26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하구요

제시된 미션을 클리어하면 다양한 상품을 드린다고 하네요

신규 가입, 캐릭터 레벨 달성 등의 미션이 있네요

 

다양한 비전서를 완성시키는 미션도 진행됩니다

열심히 레벨 올리면서 비전서를 만들면 물약과 프리미엄 티켓을 얻을 수 있겠네요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이 5만명이 넘은 기념으로 진행하는 추가 이벤트입니다

캐릭터 레벨 20을 달성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요즘 잘나가는 휴대폰 3종과 1000코인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11월 26일부터 11월 30일까지 매일매일 길티드래곤에 접속을 하시면

다양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50% 물약도 있나보네요....밀아도 있었으면-_-...

 

 게임 내 카드 소환을 이용하면 위의 혜택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의 일러스트가 들어간 한정판 슈퍼레어 카드도 보상에 들어가 있네요ㅎㅎ

 

 오픈일부터 7일 간 코인을 충전하는 분들에게 추가 코인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리뷰 등록 배너가 뜨는데요

이때 배너를 클릭하여 리뷰를 등록하면 물약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계정 등록을 진행하면 게임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고 선물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 내에서 계정 등록을 완료하면 프리미엄 티켓 1장이 지급되네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이 이벤트는 12월 3일부터 시작되네요 ㅎㅎ

친구 초대 배너를 통해 친구를 30명 초대하면

슈퍼레어 카드 초심자 카이트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친구를 초대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고도 하네요!

 

 길티 드래곤 내의 웹툰 배너를 통해 웹툰을 읽으시면

물약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마지막으로 퀴즈 이벤트가 실시되네요

길티드래곤에 관련된 퀴즈를 푸시면 프리미엄 티켓, 포션 등의 선물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출시 기념 이벤트가 정말 다양한데요ㅎㅎ

사전등록부터 엄청난 인기를 끌었으니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하고 계실 것 같네요

길티드래곤에 얼른 접속하셔서 오픈 기념 이벤트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