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원 탈출 러닝 게임 플라잉쥬 출시 기념 이벤트!!

동물원을 탈출하는 러닝 게임인 플라잉쥬가 오늘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플라잉쥬는 직선형이 아닌 울퉁불퉁한 곡선형 지역을 달리며

지역에 맞게 슬라이딩을 하며 높이 날아가는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기존과는 차별화된 방식의 러닝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

 

그럼 플라잉쥬의 출시기념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동물원 탈출 러닝게임 플라잉쥬의 출시 기념 이벤트!!

 

친구 30명 이상을 초대하신 분들이 자동으로 응모되는 명품백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명품백은 다운로드 누적 횟수에 따라 브랜드가 바뀐다고 하는데요

1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면 에르메스 가방을 드린다고 하네요

1000만....연말까지 넘을 수 있을까요?ㅎㅎ 

 

 12월 20일까지 플라잉쥬를 다운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노트북, 립글로우, 문화상품권, 캔디 아이템을 선물로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포털사이트에서 플라잉쥬를 검색해서

페이스북 동영상을 감상하고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쪽지를 보내시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이벤트가 점점 진화하는군요ㅋㅋ

샤넬 명품 지갑, 아이패드 미니2 등의 선물이 지급되네요

 

상품을 보니 여성을 위한 게임인 것 같네요

귀여운 동물들의 러닝게임 플라잉쥬 다운받으셔서 플레이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