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파 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파티게임즈의 신작 무한돌파 삼국지가 곧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무한돌파 삼국지는 삼국지의 영웅들이 등장하는 슈팅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슈팅 게임과 RPG가 혼합된 새로운 형태의 게임이라고 하네요ㅎㅎ

 

무한돌파 삼국지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국지를 쏘다 무한돌파 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사전등록 이벤트는 11월 22일부터 12월 5일까지 진행되구요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런칭 후 100만 다운로드 달성을 하면 무려 BMW 320d가 경품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위에 나온대로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분들은 당첨확률이 더 올라가는 것 같네요ㅎㅎ

 

사전등록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3성 영웅인 관우와 레어 장비 뽑기 티켓, 여의주 100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관우 캐릭을 바로 얻을 수 있다니 아주 좋네요ㅎㅎ

 

그리고 추첨을 통해 슈즈 상품권, 문화상품권, 새우버거,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하네요ㅎㅎ

 

사전등록을 하면 얻을 수 있는 아이템도 많고 경품도 다양하네요

꼭 사전등록 신청을 해야겠습니다

삼국지의 영웅들과 함께하는 슈팅게임 무한돌파 삼국지!

관심 있으신 분들은 모두모두 사전등록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