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신작 가위바위보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위미에서 이번엔 삼국지를 배경으로한 신작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가위바위보로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가위, 바위, 보 카드를 활용하여 친구들과 함께 전투를 즐길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하네요ㅎㅎ

출시 전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미의 신작 가위바위보 삼국지 사전등록 이벤트!!

11월 21일부터 11월 25일까지 진행됩니다

 

 요기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옆의 남성은 아마 유비겠죠?ㅎㅎ

일러스트는 귀여운 분위기가 될 것 같네요

 

 가위바위보 삼국지에 대한 설명입니다

가위바위보로 즐기는 카드 배틀 게임이라고 하네요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시나리오 모드를 즐길수도 있고

실시간 1:1 카드배틀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사전등록을 하신 모든 분들에게 금화 30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금화 300개는 무려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ㄷㄷ

 

사전등록 신청하신 분들이 게임 오픈 후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00분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드린다고 하네요

 

 

국민 모두가 알고 있는 가위바위보를 바탕으로 하는 게임이라고 하니

접근성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가위바위보 삼국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