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미의 신작 SNG 펫아일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

 위미에서 신작 SNG 펫 아일랜드를 어제 출시했는데요

얼마전에 사전등록 이벤트를 소개해드렸는데 벌써 출시가 됐네요 ㅎㅎ

 

위미의 신작 SNG 펫아일랜드 출시 기념 이벤트!!

 

첫 번째는 15레벨 달성 이벤트입니다

12월 2일까지 펫 아일랜드에서 15레벨을 달성하시는 모든 분들께

3만 골드와 이벤트 쉘 10개를 지급하구요

추첨을 통해 넥서스7, 소니 카메라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두 번째는 친구 등록 이벤트입니다

이벤트기간 동안 50명의 친구를 등록하시는 분들에게 파란 고양이 의자를 드리구요

추첨을 통해 수분크림을 드린다고 하네요!ㅎㅎ

 

세 번째는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안 하면 섭섭한 이벤트죠ㅋㅋ

30명을 초대하면 이글루 호텔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글루 호텔..귀엽네요ㅎㅎ 꼭 친구를 초대해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런칭 기념 대박 패키지가 출시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양한 건물과 귀여운 펫들이 들어있는 패키지를 무려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이벤트 기간 내에 구입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ㅎㅎ

 

 

귀여운 펫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게임일 것 같은데요

펫아일랜드 다운받으셔서 이벤트 참여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