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의 신작 모두의 뿅뿅뿅 사전등록 이벤트~

라이브플렉스에서 신작 모바일게임인 모두의 뿅뿅뿅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모두의 뿅뿅뿅은 터치 슈팅 조작으로 다양한 미니게임을 진행하는 방식의 게임이라고 합니다

정확성, 리듬감, 순발력, 두뇌회전을 모두 필요로하는

15종의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럼 모두의 뿅뿅뿅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뿅뿅뿅 오픈준비 사전등록 이벤트!!

11월 19일부터 정식 오픈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모두의 뿅뿅뿅을 다운로드받으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출시 후 참여자 전원에게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모두의 뿅뿅뿅 3000골드 쿠폰을 드린다고 합니다

안타깝게도 안드로이드만 선출시 되는 것 같네요ㅎㅎ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기 전 SNS나 블로그에 모두의 뿅뿅뿅 동영상을 홍보한 후

URL을 함께 입력하면 3000골드를 추가로 지급하구요

그 중 3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요기에 휴대폰 번호와 홍보 URL을 함께 입력하면

출시 후 골드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가 좋아하는 다양한 미니게임이 들어 있는 게임이라 마음에 드네요

무려 15종!ㅋㅋㅋ

근데...리듬감이 좀 떨어져서....

모두의 뿅뿅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어서 사전등록 신청을 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