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의 신작 룰더주 사전등록 이벤트!!

조이시티에서 신작 모바일 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출시되는 게임은 다양한 종류의 아기 동물을 성장시켜 나가는 동물 육성 소셜게임인

룰더주라고 합니다

룰더주는 룰더스카이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귀여운 아기동물들과의 교감을 나눌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ㅎㅎ

그럼 룰더주의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룰더주의 사전등록 이벤트!!

11월 20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

 

 아기 동물들과 함께하는 플로티아를 만들어가는 게임이라고 하네요

룰더스카이의 아기자기함에 동물들의 귀여움까지!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게임이 될 것 같네요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에선 룰더주의 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을 신청하신 분들에게 드리는 선물 정보입니다

추첨을 통해 로즈몽 손목시계, SK2 레드 에센스, 파리바게뜨 미니 치즈케잌을 선물로 드리구요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게 3만원 상당의 캐시 아이템인 아기 사막 여우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동물들과 함께하는 룰더스카이라니!써부터 출시가 기대되는데요!ㅎㅎ

사전등록 신청을 꼭 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