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러시앤캐슬 런칭 기념 이벤트!

 넥슨이 신작 모바일 게임 러시앤캐슬을 오늘 출시했는데요

러시앤캐슬은 오즈의마법사에 나오는 주인공 캐릭터들로 장애물들을 공격하며 달리는

러닝 액션 게임이라고 합니다

마법, 활, 도끼, 주먹 등 각 캐릭터에 맞는 공격으로 호쾌한 타격감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런칭 기념으로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고 하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러시앤캐슬 런칭 기념 이벤트!!

 

 러시앤캐슬을 다운받으시고 사자 캐릭터를 1레벨 이상 달성하신 분들 중

선착순 3만 명에게 넥슨 캐시 2000원권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43명이 쿠폰을 받아갔네요ㅎㅎ

얼른 넥슨 캐시를 받을 수 있도록 게임을 다운받으시고

사자 캐릭터를 1레벨로 만들어야겠습니다

 

 두 번째는 영상 공유 이벤트인데요

러시앤캐슬의 게임 영상을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인 에메랄드 10개를 드린다고 합니다

이 이벤트는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그 전에 공유를 해야겠네요

 

오픈 기념으로 12월 2일까지 러시앤캐슬을 설치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부스트 아이템 3종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수호의 목걸이, 폭주 물약, 도시락 이렇게 세 종류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네요

 

 

넥슨 캐시를 주는 이벤트라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실 것 같은데요

러시앤캐슬의 런칭 기념 이벤트! 어서 빨리 참여해보세요~